리뷰/제품

보랄 선풍기 써큘레이터 서비스센터 후기

tamid 2021. 7. 7. 16:21

보랄 써큘레이터 서비스센터

홈니즈 고객센터

070-8872-0841

작년에 핫딜가로 구매한 보랄 써큘레이터

찻주전자 등 소형 가전에 많이 등장하는 브랜드여서

의심하지 않고 구매한 후 한 철 잘 사용했답니다.

소음은 약간 있지만

디자인도 깔끔하고

가격도 6만원대 후반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에야 일이 터지고야 말았네요.

남자보다 더 씩씩한 막내딸 이레가

의자를 당기다가 서큘레이터를 밀고 말았는데

넘어지더니 저렇게 되어버렸어요.

일단 바람 날개가 파손되었고

머리 부분의 이음새들이 깨져버렸답니다.

아..진짜 제품 ㅠㅠ

일단 인터넷이나 다른 곳에서 바람 날개를 구매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고 나름 맥가이버 정신을 발휘하여 분해해보았으나

얼마나 내부가 엉성하게 만들어졌는지

실망스럽더라구요.

이래서 사람들이 가전은 대기업 제품을 사라고 하는구나

그래도 실력있는 중소기업들 많은데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어

포기하지 않고 서비스센터를 찾습니다.

보랄이라는 회사의 고객센터가 아니라

여러 브랜드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홈니즈라는 곳이더라구요.

아..인터넷 찾아보니 연결 안되기로 유명한 곳이던데...

일단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이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 있는 고객센터는 백만번 전화해도 거의 연결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시 PC로 찾아보니

아래 홈페이지가 등장하네요.

 

https://www.homniz.com/bbs/board.php?bo_table=qa

여기에 문제가 되는 사항들을 남기고 답변을 기다리는 것이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사실 한국 사람들의 정서상

빠른 대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서 전화가 편한데

여기다 글 올리고 답 줄때까지 기다려야 봅니다.

혹시 보랄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고객센터 전화보다는 반드시 홈페이지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것이

정신건강상 좋을 듯 합니다.

 

질문답변 1 페이지 | 홈니즈

 

www.homniz.com